이 중 다카이치 사나에라는 인물에 대한 소개는 제외하고, 다카이치 후보자가 표명한 내용(윗부분)만 다루도록 하겠다.
당연하지만 의역을 기반으로 했다는 점 이해 바랍니다.
高市氏は9日午後2時から、国会内で記者会見しました。冒頭、「総裁選挙に立候補する。国の究極の使命は、国民の生命と財産、領土・領海・領空・資源、そして国家の主権と名誉を守り抜くことだ」と述べました。
다카이치씨는 9일 오전 2시부터, 국회 내의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당 총재선거에 입후보한다. 국가의 궁극적 사명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 영토, 영해, 영공, 자원 그리고 국가의 주권과 명예를 끝까지 지켜 나가는 것이다"라고 회견의 운을 뗐습니다.
その上で「総合的な国力の強化が必要だ。それは外交力、防衛力、経済力、技術力、情報力であり、すべてに共通する人材力だ。何よりも経済成長が必要だ。経済成長をどこまでも追い求め、日本をもう一度世界のてっぺんに押し上げたい」と強調しました。
더불어 "종합적인 국력의 강화가 필수적이다. 이는 외교력, 방위력, 경제력, 기술력, 정보력에 있고, 이 모든 것의 공통분모는 인재력이다. 무엇보다도 경제성장이 필수적이다. 경제성장을 최대한 추구해, 일본을 한번더 세계의 최정상으로 끌어올리고 싶다."라고 강조했습니다.
そして、危機管理分野への投資によって国民の安心と安全を確保し、成長分野などに戦略的な財政出動を行って、強い経済を実現すると説明しました。
그리고, 위기 관리 분야에의 투자로 인해 국민의 안심과 안전을 확보해, 성장 분야 등에 전략적 투자를 행해, 강한 경제를 실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さらに安全保障政策をめぐり、宇宙やサイバー空間などを含めた国防体制を構築するほか、主体的な外交によって同盟国や同志国との連携を進める考えを示しました。
더욱이 안전 보장 정책을 두고, 우주나 사이버 공간 등을 포함한 국방체제를 구축하는 한편, 주체적인 외교를 통해 동맹국이나 동지국과의 연계를 진행할 의견을 보였습니다.
また、北朝鮮による拉致問題について「解決が困難になっている現状は否めないが、あらゆる手段を尽くしてすべての被害者の帰国を追い求めていく」と述べました。
또, 북한에 의한 납치문제에 대해 "해결이 곤란해진 현 상황은 부정할 수 없지만, 온갖 수단을 다해 모든 피해자들의 귀국을 추구해 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一方、政治とカネの問題を受けた党改革をめぐっては「カネの入りと流れから属人性を徹底的に排し、使途の公平性と公正性を担保できる仕組みをつくる」と述べました。
한편, 정치와 돈의 문제(뒷돈 논란)을 두고 당 개혁에 대해서는 "돈이 흘러 들어 오는 것으로부터 속인성을 철저히 배제해, 사용 용도의 공평성과 공정성을 담보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들겠다"라고 전했습니다.
収支報告書に不記載のあった議員を次の選挙で公認するか問われたのに対しては、「党の調査で決着した処分を総裁がかわったからといって、ちゃぶ台返しをするのは独裁だ。党で決めた処分をひっくり返すような行動は取らない」と述べました。
수지보고서에 불기재한 의원을 차기 선거에 공인 여부에 대해, "당의 조사가 결착해 나온 처분을 총재가 바뀌었다고, 뒤집어 엎어버리는 것은 독재다. 당에서 결정한 처분을 번복하는 것과 같은 행동은 하지 않겠다"라고 전했습니다.
さらに党に適材適所の人事システムを整備するとともに、総理大臣や閣僚の給与を廃止する考えを示しました。
더욱이 당에 적재적소의 인재시스템을 정비하는 것과 함께, 총리대신이나 각료의 급여를 폐지하려는 의향을 보였습니다.
また「令和の省庁再編」に挑戦するとして、インテリジェンスの司令塔となる「内閣情報局」や、サイバーセキュリティー対策などに一元的に取り組む機関の設置に意欲を示しました。
또 '레이와의 부처 재편'에 도전할 것에 대해, 인텔리전스의 사령탑이라 할 수 있는 '내각정보국'이나. 사이버 시큐리티 대책 등에 일원적으로 몰두할 기관의 설치에 대해 의욕을 보였습니다.
憲法改正については「自衛官の名誉と誇りを守り実力組織として揺るぎない位置づけをするため、憲法を改正する。少しでも早く国民投票ができる環境をつくるため頑張りたい」と述べました。
헌법 개정에 대해서는 "자위대의 명예와 자긍심을 지켜 실력조직으로써 흔들림 없는 위치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헌법을 개정하겠다. 조금이라도 빨리 국민투표가 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皇位継承をめぐっては「1つの血統のもとで126代も続いた皇室は日本にしかない宝物だ。皇統をお守りするため皇室典範を改正する」と述べました。
황위 계승을 두고는 "하나의 혈통을 기반으로 126대까지 이어진 황실은 일본에 밖에 없는 보물이다. 황통을 지키기 위해 황실전범을 개정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そして総理大臣になっても靖国神社に参拝するか問われ、「国策に殉じられ自分たちの祖国を守ろうとした方に敬意を表し続けることは希望するところだ」と述べました。
그리고 총리대신이 되어도 야스쿠니 신사에 참배하겠냐는 질문에, "국가정책에 희생되어 자신들의 조국을 지키고자 하셨던 분들에 경의를 계속해서 표하기를 희망하는 바이다."라고 전했습니다.
一方、「選択的夫婦別姓」については、過去に旧姓を使用できる環境整備を国などに義務づける法案を作成したことに触れ、「法案が通ればほとんどの不便は解消される」と述べ、導入に慎重な姿勢を示しました。
한편, 선택적 부부별성에 대해서는, 과거의 舊성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정비하는 것을 국가 등의 의무로 하는 법안을 작성했던 것을 근거로, "법안이 통과되면, 불편은 대부분 해소될 것이다."라고 전해, 도입에 신중한 자세를 보였습니다.
(이하생략)
너무 길어져서 글을 하나 더 써야겠다.
'일본 정치 > 자민 입민 당대표선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카이치 사나에 출마 기자회견으로 보는 현 일본의 정치 안건 (0) | 2024.09.09 |
---|---|
입헌민주당 당대표 선거 후보자 4인 (0) | 2024.09.07 |
9월 일본 정치 주요 일정 (0) | 2024.08.22 |